단일 FSC 인증서 보유자용

현재 새로운 TLA는 단일 인증을 신청하거나 갱신하는 조직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인증은 새 TLA에 서명한 경우에만 부여됩니다.

단일 FSC 인증서 보유자가 TLA에 서명하기 위해서는, 귀사에서 기본 연락처로 사용할 이메일 주소를 인증 기관에 제공한  FSC Connect에서 받으신 초대 메일에서 계정을 활성화하고 FSC 인증 포털에 로그인해야 합니다  아래 단계에 따라 서명을 하십시오. 추가 질문이 있는 경우 인증 기관 또는 connect@fsc.org를 통해 FSC에 문의하십시오.

 

step
01

초대 이메일 받기

FSC Connect는 다양한 FSC 도구, 콘텐츠 데이터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하는 게이트웨이 포털입니다. FSC와 관련 업무를 진행하는 도움이 되는 디지털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계정 활성화를 위한 기본 연락처를 제공했지만 초대 이메일을 받지 못한 경우 스팸/정크/프로모션 폴더를 확인하십시오.

 

01

step
02

FSC Connect 계정 활성화

귀사가 제공한 이메일로 초대 이메일을 받으면 메시지에 제공된 활성화 링크를 클릭하여 계정을 활성화해야 합니다다음과 같은 메일을 받으시면FSC 인증포털 접속을 위한 계정활성화버튼을 클릭해 주시고, 비밀 번호를 설정해 주세요. 

02010202

0203

step
03

FSC Connect 로그인

FSC Connect 계정이 활성화되면 FSC Connect 로그인을 진행하십시오.

축하 인사말과 함께 개별 인증사에 대한  페이지가 표시됩니다.

03

step
04

FSC 인증 포털 로그인

FSC Connect에 로그인한 후 우측 상단 도구 모음에서 "FSC 인증 포털" 선택합니다.

04

step
05

"이용약관"을 읽고 동의란에 체크한 후, "계속"을 클릭하십시오.

05

step
06

이후에 나오는 4가지 항목에 "예"를 클릭한 후 페이지 하단의 "동의함" 을 누릅니다. ( "아니오" 를 답할 경우 다음 단계를 참조하십시오.)

06

step
07

하나라도 "아니오"인 경우 담당자의 이메일 주소를 기입하고 하단의 "동의" 버튼을 눌러 계속하십시오.

07

step
08

이제 인증서 보유자로 인증 포털에 도달했습니다. "TLA 시작"을 클릭후 다음 3단계를 거쳐 새 TLA를 시작하십시오.

08

step
09

"라이센스 코드" 및 "인증서 유형" 필드를 확인 후 "시작"을 클릭하십시오.

09

step
10

1단계: 선호하는 언어를 선택하고 "다음"을 클릭하십시오.

10

step
11

2단계: 법적 회사명을 확인하십시오. 회사 정보를 입력하고 "다음"을 클릭합니다.

11

step
12

3단계: 법정대리인 선택에서 "제가 법정대리인입니다", "회사 연락처에서 선택" 또는 "법정대리인을 위한 새 계정 만들기" 중 하나를 선택한 후 "미리보기"를 클릭합니다.

1201

 

1202

1204

step
13

입력한 정보를 검토한 후 정확하면 "마침"을 클릭하여 TLA를 시작하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이전을 클릭하여 정보를 변경하십시오.

13

step
14

둘 이상의 조직에 대한 기본 연락처로 동일한 이메일 주소를 등록하신 경우, 다른 조직의 계정에 액세스하려면 조직을 전환하십시오.

14

step
15

TLA를 시작했습니다. 이제 지정한 법정 대리인에게 이메일이 전송됩니다. 이메일로 이동하여 링크를 클릭하여 DocuSign을 통해 TLA에 서명하십시오.

1501

1502

 

step
16

"전자 기록 및 서명 공개"를 읽고 확인란 체크 후 "계속"을 클릭하여 문서에 접근합니다.

16

step
17

문서를 잘 읽으신 후 문서 왼쪽 상단의 "시작"을 클릭하면 "서명" 필드로 이동합니다.

17

step
18

"서명"을 클릭하여 서명을 만듭니다. (시스템에서 자동으로 귀하의 이름을 필기체로 표시합니다. 이를 사용하거나 또는 직접 서명을 하거나 업로드할 수 있습니다.) 모든 필수 항목을 적고, "서명 적용"을 클릭한 후 문서의 오른쪽 상단에 있는 "마침"을 클릭합니다.

1801

1802

 

step
19

서명이 완료되었습니다. 이 문서의 사본을 이메일로 받으려면 "계속"을 클릭하십시오. (위의 아이콘을 이용하여 다운로드 또는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스크린샷을 참조하십시오.)

19

step
20

인증 포털 계정을 통해 서명된 TLA에 액세스할 수도 있습니다. FSC 인증 계정에 로그인하고 "내 라이선스"를 클릭하십시오.

20

step
21

"다운로드"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