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향

FSC는 데이터에 기반하여 긍정적 영향을 모니터링 합니다. FSC는 데이터 소스를 확장하고 보다 포괄적이고 혁신적인 데이터 프로젝트를 수행할 수 있도록 데이터 수집 및 분석 방법을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하고 있습니다. 데이터 분석, 평가 및 학습 프로그램을 통해 이러한 프로젝트를 수행합니다

impact

영향 평가

FSC는 다양한 유형의 데이터를 수집하여 산림 관리 관행에서 달성하고자 하는 변화에 대한 성과를 모니터링하고 평가합니다. 이를 통해 FSC활동에 대한 영향을 평가할 수 있습니다. 

'영향'이라는 용어는 여러 방법으로 해석될 수 있고, 인증 여부에 관계 없이 산림이 적용되는 여러 조건으로 인해 평가하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따라서 영향 평가에서 관련 데이터의 수집 및 분석은 포괄적이고 신중하게 다루어져야 합니다. 

 

영향입증 앵무새
우리는 FSC 인증의 결과와 영향을 입증하기 위한 증거를 수집하고자 노력합니다. 현재 FSC 활동에 대한 긍정적 영향을 평가할 수 있는 두 가지 주요 증거 자료는 FSC 가 내부적으로 산출한 데이터와 독립적인 학술 연구 논문입니다.
climate change
FSC는 기후 변화를 세계 인류에 대한 심각한 위협으로 간주합니다. 기후 변화는 전례 없는 속도로 생태계를 파괴하고 있습니다. 생태계는 앞으로 기후 변화를 완화할 수 있는 가장 강력한 해결책입니다. FSC는 산림 관리에 대한 인증 체계, 관리 체계 및 소비자에 대한 접근을 통해 지속 가능한 산림 관리를 촉진하고 목재 재활용을 촉진하여 기후 변화 완화에 기여합니다. 2015년 초에 승인된 산림 관리 표준에 대한 새로운 글로벌 프레임 워크는 대기로부터 이산화탄소를 제거하는 산림의 기능을 보호하는 데 초점을 맞춥니다.  FSC는 책임 있는 산림 관리를 통해 탄소 저장, 생물 다양성 회복 등과 같은 자연의 생태계 서비스를 개선하려는 노력을 보상해 줄 수 있는 새로운 도구인 생태계 서비스프로젝트 를 개발하였습니다.